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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uke 13.2에 탑재된 UnrealReader 심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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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lliam Faucher가 Nuke 13.2에서 Foundry의 새로운 UnrealReader 노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UnrealReader 노드를 통해 Unreal Engine 5, UE4와 Nuke X, Nuke Studio, Nuke Indie 및 Nuke Non-Commercial과 직접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Z-Depth,World Position, World Normal, 베이스 컬러, 라이팅, 스텐실 레이어 등 다양한 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업을 훨씬 더 쉽게 만들어 줍니다.

- Nuke Server Plugin 다운로드: https://www.foundry.com/products/nuke/download/unreal-nuke-server

- Foundry Support 팀에 Linux 개발자용 빌드 요청하기(한글 가능): https://support.foundry.com/hc/ko

- William Faucher의 채널로 가기: https://www.youtube.com/c/WilliamFaucher

챕터:
00:00 - 소개
02:52 - Nuke Server 플러그인 설치
04:05 - Unreal Engine에서 Nuke Server 설정
05:07 - Nuke에서 UnrealReader 노드 사용하기
08:11 - 발생가능한 Colorspace 문제 해결하기
11:20 - Stencil Layers 선택하기
12:55 - Render Layers 사용
13:15 - Advanced 탭 - 무비 렌더 큐 설정
14:25 - 카메라 설정
17:23 - 디스크에 렌더 이미지 저장하기
20:36 - 마치며


Foundry는 William Faucher로부터 영상을 번역하고 게시하는 것에 동의를 얻은 후에 영상을 번역하였습니다.
CG Spectrum의 스폰서는 Foundry와 관련이 없음을 알립니다.
다만 영상을 임의로 편집하지 않았기에 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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