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뉴스 뉴스보기 - 파운드리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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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세계적으로 제작 표준이 되어가고 있는 Netflix의 4K 제작 워크플로우 전세계적으로 제작 표준이 되어가고 있는 Netflix의 4K 제작 워크플로우


    NetFlix 4K제작 워크플로우 ■ 콘텐츠는 반드시 4K 또는Ultra HD (UHD)로 제작되어야 한다. ▶제공하는 표준 해상도: o 4K DCI: 4096 x 2160 o UHD: 3840 x 2160 ▶카메라는 4K 급이상이어야 한다. (5K 또는 6K 등) ▶화면 프레임 비율은 (Full 1.78, Flat 1.85, Scope 2.39) 창작자의 판단에 따르며 반드시 최종본은 해상도 규격을 지켜야 한다. ■ 4K 로 취득되는 데이터양의.. 더읽기 »
  • Nuke 11.0, Nuke 11.0 및 Nuke Studio 11.0 제품군 출시!!! Nuke 11.0, Nuke 11.0 및 Nuke Studio 11.0 제품군 출시!!!


    > 새로운 공동 협업작업 기능인 Live Group이 도입되었습니다 > VFX Reference Platform 2017 표준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OpenCL을 통해 AMD GPU에서 GPU 가속을 지원합니다 새로운 Live Group 시스템은 동시에 여러 작업자들이 샷들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Nuke 11.0에서 가장 큰 새로운 기능은 Live Group입니다. 새로운 협업 제작 시스템은 다른 Nuke 스크립트에서 참조 할 수 있.. 더읽기 »
  • Mari(마리) 4.0버전의 출시로 혁신적인 3D페인팅을 구현 Mari(마리) 4.0버전의 출시로 혁신적인 3D페인팅을 구현


    http://meshmen.com/mari-4-the-new-ui/ MARI 4.0에서 새로운 기능 프로젝트 스타트 업 새 프로젝트 대화상자 레이아웃이 초기 프로젝트 설정을 위한 새로운 탭으로 고쳐졌습니다.조명. 채널 프리셋을 사용할 때 Mari는 이제 자동으로 쉐이더를 빌드하고 생성된 채널을 해당 노드 그래프 쉐이더 입력에 연결합니다. EXPORT 관리자채널 및 Bake Point 노드의 일괄 내보내기 관리를위한 새로운 Export Manager .. 더읽기 »
  • KATANA가 반드시 당신의 제작에 꼭 필요한 5가지 이유!!! KATANA가 반드시 당신의 제작에 꼭 필요한 5가지 이유!!!


    최고의 3D 아티스트들이 다운 타임으로 엄청난 시간과 비용을 잃고 있다 가장 중요한 자원은 사람입니다.오늘날의 복잡한 장면과 대부분의 3D 콘텐츠 제작 애플리케이션의 기본 아키텍처는 제작을 할 수있는 아티스트가 자신의 파일로딩을 최소 20분에서 몇시간 이상을 기다려야 하기에 점점 더 시간의 낭비로 인한 보이지 않는 비용소모가 일반적입니다 유일한 해결책은 더 많은 사람을 고용하거나 각 아티스트에게 하나 이상의 대량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 더읽기 »
  • 더 파운드리 누크 카라 VR, 더 파운드리 누크 카라 VR, "VR 영상 제작을 위한 모든 것을 담았다"


    [IT동아 권명관 기자] 2016년 9월 21일, 서울 상암에 위치한 누리꿈스퀘어 4층 공동제작센터에서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하 NIPA)가 주관하고 더 파운드리가 후원하는 가상현실(VR) 관련 'CARA VR 오픈클래스'를 열었다. 더 파운드리 코리아 위원식 지사장은 "가상현실은 이제 고해상도 영상 제작 단계로 넘어가고 있다. 특히, 해외에서는 고해상도 가상현실 영상뿐만 아니라 여기에 컴퓨터그래픽(CG)를 더하는 단계로 발전했다"라며, "오늘부터 23일.. 더읽기 »
  • VFX시장의 미래가 Lytro와 Foundry 두 회사의 NAB 2017 발표로 크게 바뀌어 버렸다! VFX시장의 미래가 Lytro와 Foundry 두 회사의 NAB 2017 발표로 크게 바뀌어 버렸다!


    그린 스크린과 로토 스코핑은 곧 과거의 일이 될 것이기에 앞으로 어찌 될것인가? NAB 2016에서 Lytro는 획기적인 카메라 Lytro Cinema를 선보였습니다. 올해는 NAB 2017에서 Foundry(VFX 합성 응용 프로그램 Nuke의 회사)는 클라우드에서 VFX 제작을위한 혁명적인 플랫폼인 Elara를 발표했습니다. Elara의 발전에 있어 Foundry의 주요 협력회사 중 하나는 Lytro입니다. 두 혁신적인 회사간의 강력한 협력은 시각효.. 더읽기 »
  • 시그라프 2019 행사(7월28일 ~ 8월1일)를 파운드리와 함께 보내세요 시그라프 2019 행사(7월28일 ~ 8월1일)를 파운드리와 함께 보내세요


    시그라프 2019 행사를 파운드리와 함께 하세요7월 28일~8월 1일 로스엔젤레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립니다. 파운드리 부스는 # 925 이며 꼭 방문하여 많은 정보를 얻으시길 바랍니다.https://www.foundry.com/events/siggraph-2019 Foundry All Stars Event전세계 VFX 및 디자인 분야에서 가장 혁신적인 회사를 대표하는 연사와 그들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Marvel, Digital Domain, DN.. 더읽기 »
  • Nuke의 딥러닝을 위한 새로운 머신 러닝 서버 Nuke의 딥러닝을 위한 새로운 머신 러닝 서버


    최근 몇 년 동안 시각 효과 분야에 대한 머신 러닝 (ML) 연구가 등장했습니다.노이즈 감소에서 페이셜 작업 파이프라인에 이르기까지 딥 러닝은 주요 효과 프로젝트를 위한 주요한 도구로 입증되었습니다.다음 섹션에서 논의할 머신 러닝 및 딥 러닝의 특징 중 하나는 코드 및 라이브러리의 광범위한 게시 및 공유입니다.SIGGRAPH에 논문을 제출한 후 논문이 통과되길 기다린 다음 출판하고 그다음 몇 년 후에 제품을 생산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오늘날의 작업은 콘.. 더읽기 »
  • 2016 The Foundry VFX 아시아 투어 - 4K, VR을 위해 VFX에서 필요한 것은? 2016 The Foundry VFX 아시아 투어 - 4K, VR을 위해 VFX에서 필요한 것은?


    2016년 10월 7일, 서울 상암에 위치한 중소기업DMC타워 내 DMC홀에서 더 파운드리(The Foundry) 가 '2016 The Foundry VFX 아시아 투어(이하 더 파운드리 VFX 투어)'를 진행했다. 영화나 애니메이션,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에 적용되는 VFX(특수효과)는,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마치 실제와 같은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특히, 최근에는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등 현장감을 더하는 새로운 포맷의 콘텐츠가 등장하.. 더읽기 »
  • Nuke의 파티클 시스템에 대한 소개 Nuke의 파티클 시스템에 대한 소개


    Nuke의 파티클 시스템을 사용하면 합성 아티스트의 워크플로우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NukeX의 파티클 시스템에는 다양한 프리셋 케이스 세트와 이에 따른 이점을 통해 합성 작업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총상으로 피가 튀어나오는 상황 또는 연못에서 빗방울이 튀어나와야 한다면, Nuke에서 이러한 종류의 효과를 빠르고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막막할 때, Nuke 11에는 눈과 안개와 같은 효과에 대한 설정으로 파티클 예제.. 더읽기 »